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리뷰

Xbox game streaming

by Gothesis 2020. 9. 16.
반응형

생일날 선물을 받았는데

갤럭시 탭 7 플러스를 받았다.

사실은 내가 나에게 준 선물이다. 삼성 주식에서 배당받은거 합해서 산...

 

예약구매 특전중에 xbox game streaming 이 있었고, 베타버전으로 이용해 보았다. 

기어즈5를 해 보았는데 원래 fps게임은 잘 못하기 때문에 모르겠고...

 

일단 9월 15일부터는 정식 지원이라고 해서 했는데.

일단 xbox game pass 정식 앱으로는 안된다.

beta 앱으로만 되는데 왜 이런지는 모르겠다. 여기도 일 참 잘하는듯??

이렇게 하얀 것이 베타 버전이다.

이렇게 하얀 game pass를 받아서 실행시키면

실행화면

위그림처럼 실행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클라우드라는 탭이 생긴다.

여기에 나오는 게임들만 클라우드로 실행된다.

현재 초록색인 정식 앱을 받아서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이 클라우드 탭이 없어서 클라우드로는 게임을 할 수가 없다.

 

1시쯤에는 게임이 30개 정도 있었는데.

지금이 16일 새벽 1시인데 지원하는 게임은 다음과 같다.

나는 딱히 밀리거나 하는 증상은 모르겠고, 화질이 별로인 것 같다. 스트리밍이라서 그런지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다.

컨트롤은 잘 된다.

검은사막도 해 보았는데 잘 된다. 레이싱 게임도 해 보았는데 시원시원하게 잘 되지만 화질이 조금 마음에 걸린다.

탭 화면이 그렇게 큰 편도 아닌데 화질이 이상하다고 느껴지는 것이면, 티비에 쏴서 게임을 하면 더 도드라질 것으로 생각된다.

 

확 끌리는 타이틀이 없기도 한 것 같고...

여튼 한달정도 해 볼만은 하다. 엄청 신기하거든.

이렇게 리뷰를 마친다.

 

추가

16일 현재 공식앱에서도 되는데 지원 게임 수가 반토막입니다.

베타에서 하는게 더 이득이라는 소리입니다. 일 참 잘하넼ㅋㅋㅋ

 

 

반응형